AS안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커뮤니티

AS안내

    고객지원   AS안내

 

AS안내

 

1.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보증기간 적용 및 세부사항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 발생 시,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비를 받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실

화재,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

 

3. 주의사항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수리해 드립니다.

보증서에 제품 모델명과 제조번호의 기입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기타 A/S나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4. 접수방법 안내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시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 평일 09 ~ 18시(점심시간 13:00 ~ 14: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5.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

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제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

※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


한송전자
한송전자(주)  대표: 전병기  사업자등록번호 : 137-81-47096  주소: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377-22
TEL: 031)-981-8511  A/S센터 [본사] 031)981-8511  [직통] 070-4236-4647
Copyright © 2006 한송전자(주) All rights reserved.